커뮤니티 연결

카카오톡 ID : helloiot (연락처로 친구찾기: 010-6694-0506)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raonixIoT

YouTube : youtube - raonix

블로그 : http://blog.naver.com/raonix

에스크로 확인 : http://www.inicis.com

라온익스 홈페이지 : http://raonix.com/

×

장바구니 0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Q&A

Home / Community / Q&A
게시판 상세
subject 네모안 계정 비밀번호 분실
writer 오영석 (ip:)
date 2022-12-15 09:30:31 hit 126

업데이트 후 페어링이 안되어 정보 제설정 하려 하니

계정정보 변경 에서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제설정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겨울 에는 달에 한두번 가는곳 인데 온도 조절 을 할수 없어 답답합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file 20171224_131645.jpg , Screenshot_20221212_165702.jpg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주)라온익스 2022-12-15 13:36:16 0점 수정 삭제

    스팸글 1. 고객님 비밀번호를 저희가 알 수는 없고 id를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숫자로 재설정해 드릴 수는 있습니다.
    010-6694-0506으로 고객님 id나 네모안허브 밑면의 8자리id 등을 보내주시면 비밀번호를 간단한 숫자로 바꿔드리고 연락드리겠습니다.

    2. 페어링 문제
    이미 페어링된 기기가 연결이 끊겼을 경우는 다시 붙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고 그 원인(제품 노후화, 제품 불량, 인터넷 상황 변화... 등)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원인을 파악하셔야 합니다. 또한 페어링은 현장에서 IoT기기를 직접 조작하셔야 합니다.(원거리에서 페어링 불가)

  • 오영석 2022-12-16 09:29:55 0점 수정 삭제

    스팸글 감사합니다
    다음주 가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품 노후화 일경우
    네모안 IoT허브-안테나를 교환해야 하는지 아니면온도조절기(AS200)르
    교환해야 하는지요
    현제 현장 에 설치된 cctv 는 이상없이 볼수 있는걸 보아서는
    인터넷은 이상 없는듯 합니다

  • (주)라온익스 2022-12-19 11:51:53 0점 수정 삭제

    스팸글 제품 문제일 경우 허브와 온도조절기 중 어떤 쪽이 문제가 생겼을지는 알기 힘듭니다. 다만 허브의 led를 확인하셨을 때 3개가 모두 초록색이고 가운데 무선led만 느리게 깜빡이는 상태가 정상인데 그렇지 않을 경우 공유기나 유선 이상(led가 빨강색이면 유선 이상; 랜선, 인터넷공유기, 인터넷 등...)을 의심해보시면 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 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